단순히 친구랑 밥 먹고 커피 마시고 하면서 찍은 사진을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는건 처음이긴 한데, 일단 무엇이든 기록으로 남겨서 나쁠 건 없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D




 가게 앞에서 찍는걸 깜빡해서 네이버 거리뷰에서 가져왔습니다. 낙성대역 8번출구 앞으로 좀 나가면 양옆 다른 건물들에 비해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요. 여기는 학교&회사 선배님이 소개해주셔서 같이 간 이후 맛도 가격도 훌륭해서 자주 가고 있습니다. 글 올린 시점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쉰다고 해요.




 메뉴는 이렇게 있고, 가격은 무척 저렴한 편입니다. 기억상 500원을 추가하여 양 추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음료의 경우 주문할 경우 캔과 함께 얼음컵과 빨대를 갖다줍니다. 피자를 시키면 핫소스도 같이 줘요.


 이날 군대에서 휴가나온 친구와 함께 갔었는데, 저는 위의 오븐미트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오븐스파게티라 접시가 무척 뜨거우니 먹을때 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함께 주문한 플레인또띠아피자. 스파게티만으로는 조금 아쉽다면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어도 괜찮습니다. 마늘빵도 주문하면 바삭하게 구워서 갖다줘서 배 채우기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내부 구조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고, 인기는 많은 편이라서 식사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테이크아웃도 된다고 알고 있기는 한데 한번도 해본적은 없네요. 착한 가격과 맛 때문에 자주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




 식사 후에는 근처 커피빈에서 카푸치노를 마셨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__미니__

E-mail : skyclad0x7b7@gmail.com 나와 계약해서 슈퍼 하-카가 되어 주지 않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