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라던가 그런거 할만큼 웹 개발 실력이 있는 건 아니고,

어쩌다 보니 개인 서버를 하나 갖게 되었는데 이를 그냥 대회나 워게임 풀때만 쓰는 것은 아깝다고 느껴서

이번 기회에 처음부터 끝까지 다 스스로 짜서 워게임 사이트를 하나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디자인에 대해 공부한 적도 없고 감각도 없어서 프론트엔드는 패망의 길을 걷게 될 것 같네요 (._.

(혹시라도 이 글을 보면서 프론트에 자신 있고 도와줄 의향이 있는 분은 댓글이나 skyclad0x7b7@gmail.com으로 연락 바랍니다.)

이미 백엔드의 기능 대부분(문제 업로드, 가입, 로그인, 정답 입력, 랭킹, 푼 문제 표시 등)은 다 구현했으며 남은 것은 디자인의 개선(매우 중요함), My Page와 관리자 페이지, 디자인의 개선(중요하니 두번 말합니다)입니다.


이번에 주최했던 KDMHS-CTF에서 출제했던 문제들을 썩혀 두기도 아깝고, 이 워게임의 문제로 쓸 생각입니다.

물론 플래그는 다 조금씩 바꿔서 넣을 것이니 풀었던 사람도 다시 풀어야 할 겁니다, 후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으로 제작한 워게임이 올라가기를 바라는 사람은 마찬가지로 연락 바랍니다 :)


분야는 확실히 무엇무엇이 있을지 정해 놓지는 않았지만 대충 크게 잡으면


Pwnable, Reversing, Web, Forensic, Algorithm, MISC


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될 것 같으면 더 넣으면 되니 걱정은 없습니다 :D


문제 마저 추가해야겠네요, 바쁘다 바빠 =3


아, 사이트 주소는 http://5kyc1ad.kr 입니다.

(제발 누가 디자인좀 개선해줘요)

블로그 이미지

__미니__

E-mail : skyclad0x7b7@gmail.com 나와 계약해서 슈퍼 하-카가 되어 주지 않을래?

,